[2017 히트상품] 속 편하게 사는 생활습관 ‘DR+ 식도활력’

[2017 히트상품] 속 편하게 사는 생활습관 ‘DR+ 식도활력’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28년 전통 발효과학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두리농산에서 출시한 'DR+식도활력' 제품이 히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현대인들의 잘못된 식습관으로 역류성 식도염 환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통계에 따르면 국내 역류성 식도염 환자는 최근 5년간 2배 이상 증가했다. 특이점은 다른 만성질환과 달리 20~30대 환자의 비율이 높다는 것인데, 젊은층의 경우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서구화된 식습관, 스트레스 등이 질환 발생 위험을 증가시키는 요인으로 지목되고 있다.두리농산의 DR+식도활력은 불편한 속을 다스려주는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인 웰빙 발효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3대째 이어온 신병익 자연전통원료 연구가의 발효과학 배합기술과 28년 두리농산 건강식품 전문 제조 기술이 탄생해 만들어졌다. 삼백초, 민들레, 왕느릅나무껍질, 산약, 산사자나무열매, 식물혼합분말 등이 재료로 사용됐다.

또한 최첨단 저온 발효 효소분해공법을 사용해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해 체내흡수율이 높다. 발효과정에서 생기는 각종 유효성분까지 손쉽게 흡수 할 수 있게 만들어 몸의 변화를 빨리 느낄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