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스파티 릴레이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켄싱턴 제주 호텔이 풀사이드 파티인 '스파티' 런칭을 기념해 '스파티 릴레이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파티는 '스파+파티'를 합친 개념으로,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루프탑 수영장에서 스위밍을 즐기며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탈바꿈된 루프탑 풀과 샴페인 바에서 레지던스 DJ 제로의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이탈리안 팝페라 듀오와의 팬텀 오브 오페라 협업 공연,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 칵테일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루프탑 풀사이드 파티다. 스파티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스파티 릴레이 이벤트는 1, 2, 3탄으로 진행되며 파티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 호텔 홈페이지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노출된 스파티 동영상 캡처 이벤트, 스파티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 등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각 이벤트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숙박권이 걸려있으며, 최종으로 선택된 1명에게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는 숙박권이 제공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