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톤 돌침대, "가정의달, 구매 고객에 제주도 왕복 항공권"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프리미엄 스톤 퍼니처 브랜드 리스톤이 가정의 달을 맞아 1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리스톤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진행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리스톤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제주도 왕복 항공권은 2인 항공권과 렌터카 이용권, 요트 또는 잠수함 이용권이 함께 제공된다(2박3일 기준).

이와 함께 리스톤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스톤의 스톤 퍼니처를 구매 및 선물할 수 있도록 특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피부노화 억제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리스톤의 '청운 서팬틴 스톤 매트리스'와 신제품 원목 침대 프레임 '메이', 인기 침대 프레임 '아도라'를 각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청운 서팬틴 스톤 매트리스'와 '메이' 또는 '아도라' 침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스톤 직영점 및 백화점 매장, 아울렛 매장 등 취급점을 제외한 리스톤의 전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단 3D매쉬 에어패드 단품 구매 시에는 상품권 증정이 불가능하다.리스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스톤 매트리스로 건강함을 선물해드림과 동시에 제주도 여행까지 보내드릴 수 있는 최고의 선물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리스톤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건강과 즐거움을 선물하며 평소에 못다한 고마운 마음과 사랑을 나누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스톤의 제품들은 모두 세계 각국의 천연 석재와 E0등급 이상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각 분야의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한다. 리스톤은 수도권을 비롯한 지역별 공식판매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