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원본보기 아이콘

오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 통해 지원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퍼시스그룹이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2일 밝혔다.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인사관리, 법무, 세무·회계), 해외 영업, 기술 영업, 온라인 영업관리, 상품기획, 마케팅·사업기획, 영업교육·기획, 시각 디자인, R&D(제품디자인, 엔지니어링), 통합구매, 생산관리, SCM 기획·운영, 시공서비스·관리 등이다.

신입사원 채용은 1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진행되는 4주 인턴실습을 마친 뒤, 2·3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 후 입사로 진행되는 채용연계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2017년 8월 졸업예정자 중 4~5월부터 인턴실습 근무 가능한 자를 포함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이 외 영업관리직군을 별도로 채용하며 접수기간, 전형절차 및 공통 자격요건 등 세부 조건은 일반 직무 채용과 동일하다.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지역 내 대학교(서울은 본사)에서 채용설명회가 진행되며 당일 면접도 진행 예정이다. 경력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국내영업, 영업교육·기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퍼시스그룹은 1983년 창립 이래 국내 주요 기업의 사무공간을 창조해왔다. 창립 이후 업계 최고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국내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 '퍼시스'를 비롯해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