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류태준 "'불청'에 마음에 드는 사람 있어"…김국진·강수지 잇는 커플은?

SBS 라디오 '최파타' 출연한 배우 류태준/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 캡처

SBS 라디오 '최파타' 출연한 배우 류태준/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최파타' 류태준이 '불타는 청춘' 멤버 중 호감을 느끼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했다.

17일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인 가수 김완선과 배우 류태준이 게스트로 자리했다.DJ 최화정은 류태준에게 "'불타는 청춘'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느냐"고 묻자, 류태준은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류태준은 이어 "'불타는 청춘' 안에서 김국진·강수지 커플을 잇는 실제 커플이 탄생할 것 같다"고 말해 청취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이날 류태준은 함께 출연한 김완선에 대해서 "원래부터 팬이었다. '불타는 청춘'에서 만나보니 순수하기까지 하더라"고 설명했다. 한편, SBS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매일 정오에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