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스핀보드 RPG ‘럭키스트라이크’ 스페셜 쿠폰 추가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을 통해 인기 게임의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사진= 헝그리앱

사진= 헝그리앱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스핀보드RPG ‘럭키스트라이크’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미션을 완료하면 ‘보석 100개’, ‘3만 골드’, ‘몬스터 카드 1매’, ‘장비 카드 1매’를 지급한다.

슈퍼어썸이 서비스하는 ‘럭키스트라이크’는 퍼즐과 전략 RPG를 결합한 모바일게임으로 스핀보드라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을 채택했다. 유저는 전투화면 하단에 위치한 슬롯머신 형태의 보드판에서 한 붓 그리기로 퍼즐을 이어 캐릭터에게 전투 명령을 내릴 수 있는데, 초반에는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진입 장벽이 낮고 이해하기 쉬워 초보자들도 쉽게 익숙해 질 수 있는 방식이다.

게임은 약 100여 종의 몬스터를 수집 및 육성하여 자신만의 최강의 팀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며, 한계를 뛰어 넘어 가장 높은 층을 향해 질주하는 ‘무한 던전’, 특정 시간에 나타나는 몬스터를 공략하는 ‘몬스터 침공’, 길드원과 함께 힘을 합쳐 극강의 몬스터를 물리치는 ‘길드 레이드’ 등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한편, ‘모비’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던전앤파이터 혼’, ‘섀도우버스’, ‘파이널 블레이드’, ‘킹스레이드’, ‘의천도룡기 for Kakao’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요괴’, ‘나선의 경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