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모델들의 비밀병기 '픽시온 브라' 내일 론칭

GS샵, 모델들의 비밀병기 '픽시온 브라' 내일 론칭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GS샵이 트렌드 리더인 최여진을 비롯한 모델들의 비밀병기로 통하는 신개념 브라 ‘픽시온’을 공식 론칭한다.

GS샵은 이달 16일 오후 9시40분 ‘픽시온’(10만9000원)을 첫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리컷팅 브라와 햄팬티 4세트가 포함된 구성이다. 픽시온 퓨징 브라는 하나의 원단, 하나의 컵으로 구성돼 일체형으로 입을 수 있다. 올 봄·여름(SS) 시즌 각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란제리 트렌드 ‘퓨징’, ‘프리컷’ 봉제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봉제를 최소화한 기법으로 보다 깔끔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볍고 얇은 원단을 사용해 기존 브라들에 비해 매우 편안하고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몰드만 빼고 불필요하고 불편한 부분은 모두 지우개로 지운 듯 없애 얇은 옷을 입어도 티나지 않는다.

픽시온 프리컷팅 햄팬티는 고가의 프리컷팅 원단을 사용해 임파선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허리, 앞, 뒤 노라인으로 누디밴드를 사용했으며, 탄성이 좋아 착용감이 우수하다. 이 제품은 드레스와 파인옷, 달라붙는 옷을 많이 입는 모델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먼저 입소문이 났다. 최신 사양의 다양한 란제리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는 GS샵은 ‘픽시온’을 홈쇼핑 업계 중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 방송 중에는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인 최여진이 직접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