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출시

대상 청정원,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대상 청정원이 어린이 전용 홍초 음료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식초가 함유된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는 매일 뛰어 놀며 에너지 소모가 많은 어린이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딸기, 청포도, 사과 등의 과일 과즙과 올리고당으로 맛을 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면서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건강한 맛'을 완성했다. 여기에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칼슘 성분을 높인 것 또한 특징이다.딸기, 청포도, 애플&소다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캡이 있는 100ml 치어팩 타입으로 휴대성을 높인 것은 물론,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다. 또 기린 캐릭터를 사용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3종을 홈플러스 창립 20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20개입)으로 내놓고 이달 16일부터 2주간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특별가에 판매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