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위트홈] IT기업과 제휴 통해 IoT 결합 보안서비스

ADT캡스, IoT캡스

[마이스위트홈] IT기업과 제휴 통해 IoT 결합 보안서비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최근 각 분야를 대표하는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IoT캡스', 'ADT 세이프카', 'ADT 인터넷 서비스', '화재안심 서비스' 등의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다. IoT(사물인터넷) 등이 연계된 보안 서비스로 신혼 부부ㆍ개인사업자들에게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ADT캡스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정용 보안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해 업계 최초로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출동경비, IoT, 도어락을 결합한 스마트보안솔루션 'IoT캡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봄철 신혼 부부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ADT 세이프카는 렌터카 업체나 다수의 법인차량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을 위한 차량운행관리 서비스다. 차량용 통신모듈을 통해 실시간으로 차량의 위치 및 상태를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T 인터넷 서비스는 ADT캡스 가입 고객에게 LG유플러스의 광랜 인터넷 서비스(100Mbps)를 기존 인터넷보다 20% 저렴하게 제공한다. 기존에 가입한 보안서비스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합으로 관리하고 청구할 수 있다.화재안심 서비스는 기존 화재보험과 달리 항목 별 한도 제한이 없는 실손형이다. 저렴한 금액으로 보상한도를 올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일반 사업자가 가입하기 어려운 유리손해, 전기손해, 급배수 누출 손해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된다. ADT캡스 고객이라면 심사 없이 가입할 수 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