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X전민경X김세정, '아육대' 깜찍한 인증…"#우리가 함께한 시간"

사진=H.U.B 루이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사진=H.U.B 루이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혜연 인턴기자] 걸그룹 H.U.B의 멤버 루이가 자신의 SNS 계정에 '아육대' 출연 인증사진을 올려 관심을 받고 있다.

루이는 29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전민경과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과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루이는 전민경과 같이 깜찍한 손하트를 보인 반면 김세정은 특유의 유쾌한 브이(V) 손가락 모양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루이는 '#우리가함께한사진'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H.U.B의 신곡을 홍보하면서도 같이 출연한 전민경과 김세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이날 사진은 30일 방송된 MBC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 출연 중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루이는 우사인볼트를 연상케 하는 특출한 달리기 실력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어 눈길을 끌었다. 단거리 육상에서 여자친구 유주의 3연속 우승을 제지해 '깜짝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팬들은 이 사진에 댓글로 "엄청 잘 달리시네요 금메달 축하합니다"(ho0*****), "달리기 멋져요"(gue*****), "다음 추석에는 H U B 친구들이랑 다 같이 나와서 같이 하길 응원할게요"(wow*****), "아육대 잘 보았어요. 멋지게 달리더군요. 앞으로 많은 활동 바래요"(a1_*****) 등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박혜연 인턴기자 hypark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