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돌리버리 ‘설 선물세트’ 5종 출시

돌 코리아, 돌리버리 ‘설 선물세트’ 5종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돌 코리아가 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에서 고품질의 수입 과일 ‘설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돌 코리아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가족과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5종의 과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선물하는 대상의 건강과 취향을 고려해 프리미엄 열대과일이 알차게 담긴 ‘열대과일 선물세트’ 3종 및 ‘파인애플 세트’, ‘오렌지?자몽 세트’ 등 총 5종의 과일 선물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설 선물세트 구매 시에는 신규 및 기존 회원 대상으로 증정하는 할인 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열대과일 선물세트 3종은 돌 코리아에서 엄선한 고품질 열대과일인 바나나, 파인애플, 용과, 오렌지, 파파야, 자몽, 레몬, 아보카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3만원에서 5만원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매년 큰 사랑을 받는 파인애플 4개와 파인애플을 간편하게 손질할 수 있는 파인애플 슬라이서 1개로 구성된 ‘파인애플 세트(2만5000원)’, 비타민이 풍부해 겨울철 더욱 각광받는 오렌지와 자몽으로 구성된 ‘오렌지?자몽 세트(2만5000원)’도 함께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