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먹는 콜라겐' 천수애 이너뷰티로 피부 관리

사진제공-천수애

사진제공-천수애

원본보기 아이콘

연말연시를 맞아 잇단 술자리로 인해 피부 관리에 적색등이 켜졌다. 차갑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마시는 술은 피부 속 유, 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고 수분을 빼앗아 기초 화장품을 꼼꼼하게 바르더라도 다른 계절에 비해 피부가 거칠고 푸석해질 수밖에 없다.

이처럼 연일 이어지는 모임에 생기를 잃고 지친 피부는 케어가 필요하다.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와 음주와 수면부족으로 인해 지친 몸을 위한 케어가 시급하다.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건강관리까지 가능한 ‘천수애’ 이너뷰티는 신체를 구성하는 단백질 중 70%라는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콜라겐이 주원료이다. 콜라겐 중에서도 입자량이 작고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을 사용했다.

콜라겐은 20대부터 1% 감소한다. 콜라겐 감소로 인해 피부 탄력이 감소되고 세포 재생 주기가 느려지기 때문에 속부터 콜라겐을 충전하는 것이 중요하다. 히알루론산, 카시스베리, 필발, 등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을 첨가하여 피부케어와 동시에 건강관리까지 가능하다.

천수애 관계자는 “연말연시, 잦은 음주로 인해 상한 피부와 지친 몸 때문에 걱정인 분들은 천수애 이너뷰티로 피부 속부터 관리해줌으로써 피부주름개선 및 탄력개선 신체활력증가의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