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정쇼' 2주년 기념…크리스마스 특집 '땡큐! 정쇼' 진행

오는 24일, 히트상품 역대 최저가 시즌오프 특집방송
롯데홈쇼핑, '정쇼' 2주년 기념…크리스마스 특집 '땡큐! 정쇼'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롯데홈쇼핑이 '정윤정쇼'의 론칭 2주년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정쇼 역대 히트상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땡큐! 정쇼' 특집방송을 150분 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 밤 10시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올해 정쇼를 통해 매진, 단시간 완판 등 인기를 모았던 상품 7종을 선정해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정쇼에서 인기를 모았던 ‘바닐라B 더블 코트’는 이번 방송을 통해 역대 최저가인 40% 할인가에 판매하며, 방송 20분 만에 주요 색상, 사이즈가 매진되며 5000세트 이상 판매됐던 ‘케네스콜 사가폭스 칼간램 퍼 베스트’는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016년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TOP10 2위를 차지한 단독 브랜드 ‘다니엘에스떼’의 F/W시즌 상품인 ‘휘메일 밍크 알파카 코트’도 당일 방송을 통해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방송 30분 만에 1만 세트가 판매된 ‘오오티디 벨리타 소프트 니트 3종’, 인기 패션잡화인 ‘장루이쉐레 라벨르 핸드백’, ‘벨라짜 14K 럭키 허니링 세트’ 등도 역대 최저가에 판매한다.

한편 2014년 8월 첫 방송을 시작한 정쇼는 현재까지 220회 방송, 총 440여 개 상품 판매, 매출액 5000억 원(주문금액 기준) 달성,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론칭 이후 롯데홈쇼핑 20~30대 구매 비중 3배 이상 증가 등 독보적인 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