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월렛, 증강현실 활용 프로모션 진행

SK플래닛 시럽 월렛, 증강현실 활용 프로모션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SK플래닛의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이 증강현실(AR)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SK플래닛은 내년 1월21일까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게임인 ‘하스스톤’의 네번째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의 출시를 기념한 AR 증강현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을 포함해 전국 4대 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광주)의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500여 곳의 매장에서 진행되며, 시럽 월렛에서 하스스톤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해 주변에 있는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매장을 찾아 해당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매장에 들어서면 BLE나 와이파이를 통해 푸쉬 메시지를 받아 시럽 월렛에 탑재된 AR기능을 활용해 매장에 숨겨진 아이템을 찾아 획득하면 된다.

총 5개의 아이템을 획득하는 미션이 부여되며 하나를 획득할 때마다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팩 1개’를 받고, 5개를 다 모으면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팩 10개’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롯데리아 AZ버거 오리지널 콤보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도 풍성하게 제공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