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동지 맞아 '아침엔본죽 통단팥죽' 한정판 패키지 선봬

본죽, 동지 맞아 '아침엔본죽 통단팥죽' 한정판 패키지 선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이 동지를 맞아 자사 간편가정식 제품인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을 선물 모양의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이고, ‘행운의 통단팥죽 3+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침엔본죽 통단팥죽 한정판 패키지는 붉은색과 리본모양의 디자인적 요소를 다양하게 사용했으며, 전체적으로 선물 상자의 느낌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지를 앞두고 선보임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동짓날 팥죽을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아침엔본죽 통단팥죽 제품을 3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운의 통단팥죽 3+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정판 패키지는 2만개 한정 수량으로 마련됐으며, 전국 본죽 매장과 본죽&비빔밥카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은 100% 국산 통팥을 그대로 넣어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과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데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3500원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