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기차마을(순천)주유소 'OHSAS18001인증' 안전확보

곡성기차마을(순천)주유소  'OHSAS18001인증' 안전확보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한국도로공사 호남고속도로 소재 키다리식품(대표이사 이명수)이 운영하는 곡성기차마을(순천)주유소는 2015년도 ISO 14001인증을 취득한 데 이어 올해는 ‘OHSAS18001인증’을 취득했다고 19일 밝혔다.

‘OHSAS18001인증’은 영국 등 유럽의 다국적 13개 인증 기관이 공동 개발한 국제적인 안전 보건 경영시스템으로, 기업이 근로자의 안전과 보건을 유지하기 위해 목표를 정하고 이를 실행하는 조직에 임무를 부여한 뒤 실제로 이를 실행하는 것을 조사해 인증을 수여하고 있다.곡성기차마을(순천)주유소는 정량 정품 정가 등의 한국도로공사 정책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유류판매를 통한 어려운 경기에 조금이나마 소비자에게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주유소 관계자는 “OHSAS18001을 취득함으로써 주유소 안전사고 사전 예방 및 안전 보건 경영에 더욱 노력할 것이며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주유소, 마음까지 가득 채워가는 명품주유소로 거듭나도록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