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WORST] 데일리 아이템으로 '숄더백'이 히트다히트!

숄더백을 착용한 스타들

숄더백을 착용한 스타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무더운 여름, 매일 비슷한 데일리룩에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숄더백을 착용해보자. 트렌드와 상관없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숄더백은 어깨에 걸치도록 디자인된 가방을 총칭한다. 거추장스러운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기 부담스러운 여름, 숄더백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한 스타들을 살펴보자.

◆ 심플한 스타일링에 블랙 숄더백!
강예원, 서현, 설리, 이세영(왼쪽부터)

강예원, 서현, 설리, 이세영(왼쪽부터)

원본보기 아이콘
가방은 뭐니 뭐니 해도 블랙! 어떤 스타일에나 튀지 않고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블랙 숄더백을 착용해보자. 심플하면서 다양한 느낌에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강예원

강예원

원본보기 아이콘
강예원은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독특한 디자인에 블루 컬러 블라우스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오피스 우먼 연상시키는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숄더백을 매치해 무난한 듯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서현

서현

원본보기 아이콘
서현은 여성미 넘치는 패션을 뽐냈다. 골드 버튼이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에 심플한 블랙 숄더백을 매치해 우아함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스트랩이 돋보이는 힐을 매치해 심심한 스타일에 매력을 더했다.
설리

설리

원본보기 아이콘
설리는 오프숄더 티셔츠에 독특한 디자인에 스커트를 매치한 올 블랙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골드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숄더백에 사랑스러움 가득한 처피뱅 헤어스타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세영

이세영

원본보기 아이콘
이세영은 영화 '터널' VIP 시사회에서 청량감 넘치는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화이트 컬러 오프숄더 블라우스에 데님 쇼트 팬츠를 매치해 서머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블랙 숄더백, 슈즈를 매치해 스타일에 통일감을 줬다.

◆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제격인 숄더백!

고아성, 구재이, 윤서, 김예원(왼쪽부터)

고아성, 구재이, 윤서, 김예원(왼쪽부터)

원본보기 아이콘
거추장스러운 패션으로 스타일 하기 버거운 여름엔 숄더백을 이용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해보자.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숄더백부터 독특한 디자인에 숄더백까지 다양한 숄더백으로 스타일링한 스타들을 살펴보자.

고아성

고아성

원본보기 아이콘
고아성은 성숙미 물씬 풍기는 가을 패션을 뽐냈다. 아가일 패턴 니트 베스트에 데님 셔츠를 더해 완벽한 빈티지룩을 완성했다. 볼드 한 체인이 더해진 숄더백으로 스타일에 매력을 더했다.

구재이

구재이

원본보기 아이콘
구재이는 캐주얼한 원피스에 허리를 조여 주는 벨트를 착용했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워커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숄더백을 매치해 발랄한 스타일링을 뽐냈다.

윤서

윤서

원본보기 아이콘
윤서는 러블리함 가득한 서머룩을 연출했다. 이날 윤서는 스트라이프 크롭 톱에 데님을 매치해 탄탄한 보디를 드러냈다. 여기에 에나멜 숄더백을 매치해 청량감을 더했다.

김예원

김예원

원본보기 아이콘
김예원은 청순미 넘치는 스타일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화이트 셔츠에 허리를 강조하는 스커트를 매치한 화이트 룩을 선보였다. 레드 컬러 숄더백과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