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히트상품]국내 유일 ISO 인증·군납심사 통과

핫앤핫의 핫팩

겨울철 필수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핫팩이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핫팩 전문 생산 업체인 핫앤핫의 핫팩은 밋밋한 부직포를 세련된 감성 디자인으로 변화를 줬다. 제품은 혹한기형, 더블미니형, 파스형, 곰도리, 발핫팩, 캠핑용 초대형까지 다양하게 내놨다.

또한 넥 워머 및 워밍시리즈 등 다양한 방한용품도 생산하고 있다. 출퇴근길, 등산, 낚시, 캠핑 등 다양한 용도와 패션 제품으로 제작했다.

핫앤핫은 대형마트 입점은 물론 매년 온라인 오픈마켓 판매순위 1위를 달성하고 있다. 국내 유일 핫팩 제조 국제 표준화 기구(ISO) 인증뿐만 아니라 핫팩 전 모델이 국가통합(KC) 인증을 받았다. 또한 까다로운 군납심사 기준을 통과해 품질로 인정받았다. 핫팩은 최신 생산설비를 도입해 만든 순수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발열온도가 안정적으로 지속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이 믿고 살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지숙 대표는 "다양한 디자인 모델로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다양한 기능성과 용도를 살려 제품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과 오프라인, 드라마 등을 통한 다양한 전략을 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