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호두까기인형' 공연 이벤트 진행

초록아이클럽 회원대상 문화공연 이벤트
초록마을, '호두까기인형' 공연 이벤트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초록마을은 지난 10일 초록아이클럽회원을 대상으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호두까기인형’ 무료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초록마을은 어린이 관객들의 큰 호응으로 스테디셀러 공연으로 자리잡은 대표 명작동화 뮤지컬 “호두까기인형”에 초록아이클럽 230여 가족을 초청했다. 가족단위로 극장을 가득 메운 초록아이클럽 회원들은 탄탄한 스토리와 수준 높은 영상 기술이 더해진 90분간의 호두까기인형 공연에 매료됐으며 공연 후에는 초록마을이 마련한 포토월에서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으며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더했다.

초록마을은 2016년 2월 어린이난타를 시작으로 한 문화 공연 이벤트를 전국 주요 도시에서 7회 진행했다.

초록아이클럽 운영담당자는 "초록아이클럽이 많은 성원에 힘입어 회원 수 17만명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며 "문화공연 이벤트는 회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연말을 맞아 가족들에게 행복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초록아이클럽은 초록마을 고객들과 육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하기 위해 지난해 4월에 론칭한 무료멤버십 서비스이며 가입대상은 초록마을 고객 중 임산부 및 만 7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다.

초록마을은 초록아이클럽 회원에게 살림과 육아에 유익한 정보를 담은 소식지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연 4회에 걸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문화공연 이벤트와 친환경 가족캠핑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