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레지던스 13일 투자설명회 열어

자료:롯데건설

자료:롯데건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분양대행사 지우알엔씨는 롯데월드타워에 들어서는 최고급 주거시설 '롯데월드타워시그니엘레지던스'의 투자설명회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원데이(One Day) 투자 컨벤션'으로, 오는 1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드레스가든 블리스돔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서는 최근 초고층빌딩이 주목 받는 이유와 롯데월드타워의 개발비전, 상품소개, 롯데월드타워의 투자가치에 대해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진행은 롯데월드타워시그니엘레지던스 공식 마케팅사인 지우알엔씨가 맡았다. 이날 공개되지 않았던 상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있을 예정이며 롯데월드타워시그니엘레지던스는 사용승인 후 분양예정이다.

설명회는 이날 하루 총 3번만 진행되며, 1부는 오전 10시30분~11시30분, 2부는 오후 2시30분~3시30분 그리고 마지막 3부는 7시30분~7시30분에 있다. 참석은 전화 접수를 통한 사전예약으로만 가능하다.

김대명 지우알엔씨 대표는 "이미 관리를 하고 있는 슈퍼리치와 국내 외국인 기업 종사자 등이 참석 의사를 밝히고 있다" 며 "설명회에 오시면 1대1 밀착 상담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