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자이타운의 중심 자이더익스프레스 5BL 단지 내 상가 12월8일 분양

자이더익스프레스

자이더익스프레스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달 22일 입찰을 시작한 GS건설의 평택 ‘자이더익스프레스’는 4블럭 단지 내 상가 전호실을 100% 낙찰이라는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이 단지는 이미 규모만으로도 화제가 되며 평택을 대표할 랜드마크 단지로 통하고 있다. 4블럭 단지 내 상가의 흥행 역시 예상한 바라는 게 업계의 평이다. GS건설은 이에 힘입어 이달 8일 5블럭 단지 내 상가의 분양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자이더익스프레스 5블럭 단지 내 상가는 전체 약1494㎡ 면적으로 구성되고, 호실별 면적은 약26~44㎡이다. 상가분양에서 보기 드문 91% 이상의 높은 전용률로 실사용 면적을 크게 높이며 비용절감 효과를 볼 수 있고, 천장형 냉난방기도 무상으로 설치해주고 있어 수요자들의 목돈부담을 줄였다.

모든 매장은 단층 스트리트형 상가로 몬드리안 초상화를 연상케 하는 자이만의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쾌적함을 살렸다.

또한 입지적으로는 동삭2지구와 수촌지구를 잇는 거대 주거촌의 중심에 들어서 단일 브랜드로는 평택 최대규모인 5632세대 입주민은 물론 동삭2지구의 약6000세대(계획), 수촌지구의 약2700세대(계획)를 포함해 약 3만명의 탄탄한 고정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부동산 전문가들은 “11.3대책 규제효과로 올해가 가기 전 투자처를 찾고 싶어하는 수요자들의 시선이 수익률 높은 상가 분양으로 쏠릴 예정”이라며 “특히 얼마 안 남은 12월 분양 물량 중 선호도 높은 대형건설사의 단지 내 상가물량은 많지 않아 그만큼 경쟁도 치열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자이 더 익스프레스’ 5블록 단지내상가는 12월8일(목) 입찰이고, 홍보관은 ‘자이 더 익스프레스’ 3차 견본주택 내(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102-2번지)에 마련된다.

추가로 상가 입찰 및 낙찰 고객을 대상으로 순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분양 사무소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보조배터리, USB 미니가습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