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뽑혀

ADT캡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뽑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보안전문업체 ADT캡스 ‘2016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중 89위에 올라 보안 경비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지난 4일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했다.ADT캡스는 올해 1분기 95위를 기록, 보안전문기업으로는 최초로 100대 브랜드 순위에 진입한 데 이어, 매분기 꾸준히 순위가 상승하여 2016년 최종 순위 89위를 기록하며 보안전문기업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 ADT캡스는 ‘고객서비스 No.1’ 달성을 목표로 ‘멀티뷰 3채널 카메라’, ‘스마트경비해제서비스’, ‘ADT뷰가드 파워세이프’ 등 혁신적인 상품을 출시해 보안 안정성과 정확성을 높이는 한편, ‘모바일 고객센터 앱 출시’, ‘고객소통 중심 홈페이지 개편’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파란스마일’ 임직원 봉사단을 중심으로 안전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며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ADT캡스는 차별화된 보안솔루션과 서비스로 고객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