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전환에 좋은 새로운 뷰티 아이템 추천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뷰티업계에서 피부를 위한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장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사진제공=꼬달리

사진제공=꼬달리

원본보기 아이콘
꼬달리가 11월 29일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부티크 스파 ‘라 메종 꼬 달리’에서 신제품 ‘프리미에 크뤼’ 컬렉션 출시 기념행사를 가졌다.프리미에 크뤼 컬렉션은 최상급 품질 포도에 장인의 손길을 더해 탄생한 명품 ‘프리미에 크뤼’ 와인처럼 최상의 원료에 꼬달리만의 3가지 특허 성분(레스베라트롤, 비니페린, 포도씨 폴리페놀)을 집약시켜 탄생된 라인이다.

부스터 역할을 하는 오일 세럼 ‘더 엘릭시르’, 주름 개선과 래디언스 효과를 부여하는 ‘더 크림’, 풍부하고 깊은 영양감의 ‘라 크렘 리치 ’, 즉각적인 래디언스 효과는 물론 근본적으로 눈가의 다크서클, 탄력 문제를 개선해줄 ‘더 아이크림’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사진제공=어딕션

사진제공=어딕션

원본보기 아이콘
고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어딕션’이 지난 11월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호림아트센터 JNB 갤러리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어딕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야코 뷰티 철학으로부터 탄생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 제품을 테스팅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대표 제품인 99컬러 아이섀도우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어딕션은 지난 5월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해외 1호 매장을 오픈한 후 한 달 만에 롯데면세점 본점에 입점, 12월 6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론칭했다.

사진제공=맥

사진제공=맥

원본보기 아이콘
맥에서 머라이어 캐리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립스틱, 립글라스 등 립 제품과 아이섀도우, 파우더 블러시와 루즈 파우더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맥 프로이벤트팀 김혜림 팀장은 "'잇츠 에브리띵 아이섀도우X4' 미드 톤 그레이 컬러로 베이스를 넓게 펴 발라 준 뒤 펄이 있는 딥 플럼 컬러로 아이홀 부분에 발라 음영감을 더한다"며 "동공부분에는 실버 화이트로 하이라이트를 주고 레드 쉬머가 있는 블랙컬러로 아이라이너를 그려주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