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국가품질경영대회 국무총리 표창 수상

조성제 에몬스가구 사장이 시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에몬스 제공)

조성제 에몬스가구 사장이 시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에몬스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가구업체 에몬스는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 국가품질상 서비스품질우수상 시상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23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산업부 정만기 1차관, 한국표준협회 백수현 회장을 비롯해 훈·포상 유공자 및 유공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 제 42회를 맞은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현장에서 품질 향상, 원가절감, 생산성 향상, 고객만족 등 품질경영 혁신 활동에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기업을 서훈·표창함으로써 사기를 진작시키는 데 목적이 있다.

에몬스는 이번 국무총리 표창에서 혁신성과, 사회공헌실적, 서비스경영활동 등을 높이 평가 받았다.

최근 5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가정용 부문 1위 기업에 오른 에몬스는 제품의 성능과 신뢰성, 내구성, 사용성, 안전성, 접근성 등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 생산 가구를 전면 친환경 E0등급의 자재로 교체해 품질력을 높였다.에몬스 관계자는 "에몬스는 기업이 펼치는 사회공헌의 첫 걸음은 곧 '고객만족의 실천'이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언제나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며 "작은 불편도 가볍게 넘기지 않는 친절하고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에몬스 가구의 사용가치를 극대화해 나감으로써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가구, 에몬스'라는 인식을 심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