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은 추워도 마음만은 따뜻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소식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찬바람 부는 겨울, 마음만은 따뜻하게 해줄 풍요로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이 돌아왔다. 이번 주 다양한 패션 업계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하니 눈여겨보자.

사진제공=콜한

사진제공=콜한

원본보기 아이콘
콜한이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콜한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는 올해 신제품 투포인트제로그랜드, 남,여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오리지널 그랜드, 페니 로퍼, 앵클부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퇴대 60% 가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팀버랜드

사진제공=팀버랜드

원본보기 아이콘
팀버랜드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대규모 할인 이벤트 '블랙 팀버데이'를 진행한다. 팀버랜드 고유 헤리티지를 겸비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근하기 위한 행사다.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최대 70% 할인율을 보이는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마모트

사진제공=마모트

원본보기 아이콘
마모트가 11월 25일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12월 4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수입 제품에 대해 통 큰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수입 의류, 침낭, 텐트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낭, 장갑, 모자 등 아웃도어 용품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침낭이나 텐트 등 고가 캠핑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가격 부담에 캠핑을 망설이던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