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에서 어디가 중헌디’사진으로 남기세요!

‘곡성에서 어디가 중헌디’사진으로 남기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 제1회 곡성군 소셜미디어 사진 공모전 개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사람들은 곡성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얼마나 알고 있을까?곡성군(군수 유근기)은 ‘곡성에서 어디가 중헌디’라는 주제로 ‘제1회 곡성군 소셜미디어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곡성을 사랑하고 관심이 있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곡성에서 가장 알리고 싶은 풍경이나 그 풍경과 함께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곡성군에 구비서류를 갖춰 제출하면 된다.

총 37점(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4, 입선 30)의 작품을 선정할 계획으로 별도의 시상금이 지급되며, 입선한 작품들은 곡성군 홈페이지나 홍보책자 등에 실어 군정 홍보자료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군 관계자는 “매년 테마가 있는 사진전을 개최해 곡성의 명소를 전국에 알리고 숨겨진 아름다운 곳을 발견하는 기회로 삼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최근 신비롭고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곡성의 무릉도원인 ‘섬진강 침실습지’가 국가습지로 지정되면서 그 어느 때 보다도 많은 전국의 사진작가와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곡성으로 이어지고 있는 만큼, 이번 사진 공모전에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이며, ‘곡성의 아름다움’이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곡성군 행정과 (061-360-8233,8557)로 연락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