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레드나이츠' 쇼케이스에서 밝힌 유튜브 크리에이터 '테드'의 플레이 소감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헝그리앱은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쇼케이스 영상 2탄을 통해 현장에 패널로 참석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테드’와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10월 27일 서울 용산 CGV에서 진행된 ‘리니지 레드나이츠’ 쇼케이스에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테드’와, 아프리카TV 인기 BJ ‘원재’,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 ‘눈표범’이 이벤트 패널로 참석, 관람객들과 현장에서 혈맹을 맺고, 전면전 콘텐츠를 함께 시연했다.

이벤트 종료 후 헝그리앱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테드’는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장점을 묻는 질문에 “남녀노소 모두 선호할 수 있는 그래픽과 초반에 유저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갖춘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유저들에게 “게임이 기대 이상이며, 출시 후 방송에서 여러분과 함께 플레이하겠다”는 말을 남겼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원본보기 아이콘
‘리니지 레드나이츠’ 쇼케이스 영상은 총 네 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2탄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64_-0LKWGmg)과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v/1230685)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니지레드나이츠'는 엔씨소프트가 처음으로 자체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자사의 대표 IP '리니지'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든 RPG다.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2일까지 3일간 스트레스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으며, 최종 담금질을 거쳐 오는 12월 8일 한국, 대만, 싱가포르, 필리핀, 베트남 등 12개 국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유저 커뮤니티 ‘리니지 레드나이츠 헝그리앱’에서는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에 관해 의견을 나누거나 기대평을 남기면 금전적 혜택을 제공하는 등 커뮤니티에서만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