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 사회복지사ㆍ보육교사 등 자격증 취득 위한 11월 개강반 오늘 마감

[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학점은행제 / 평생교육분야 1위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이 최대 6개월 빠르게 자격증 /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11월 16일 개강반’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2016년 2학기 마지막 개강인 11월 개강반은 보육교사 / 사회복지사 / 평생교육사 / 청소년지도사 / 학위취득 과정이 마련되어 있다(2016년 10월 2주차 랭키닷컴 학점은행제 / 평생교육 부문 주간순위 기준).

11월 16일 개강반 수강 시에는 2017년 7월에 자격증 / 학위를 취득할 수 있지만, 이번 개강반을 놓치면 6개월이나 더 늦어진 2018년 1월에 취득이 가능하다. 특히 보육교사 자격증의 경우, 대면교과목의 출석수업 / 시험을 온라인으로 대체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수강신청에 대한 학습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교육원 측은 학습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수강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에 따라 학점은행제 학습자들은 11월 15일(화)까지 등록 시 ▲보육교사/청소년지도사 과정 최대 64% ▲평생교육사/학위취득 과정 61% ▲사회복지사 과정 최대 54% 수강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과락 시 100% 평생 무료 재수강(일정 기준 충족 시) ▲유망 민간자격증 23종 무료수강 ▲위더스 실습 가이드북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청소년지도사 과정에서는 면접특강/면접 가이드북을, 학위취득 과정에서는 해커스편입 인강을 각각 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 평가인정 100% 달성을 통해 2016년 보육교사 /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 청소년지도사 / 건강가정사 과정 전 과목을 개설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이러한 명성에 걸맞게 위더스는 수강생을 위해 ▲학사일정 개정 ▲레포트 작성법 가이드북 / 토론 가이드북 무료 제공 ▲평생 무료 재수강 제도 등의 ‘학습자 만족 프로젝트’를 실시해 학점은행제 학습자들의 학습 부담도 절감시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전문성을 갖춘 학습설계사의 체계적인 1:1 전담관리와 학습 독려 시스템, 효율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높은 이수율을 보여주며 학습자들의 빠른 자격증 / 학위 취득을 돕고 있다.
위더스평생교육원

위더스평생교육원

원본보기 아이콘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