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헝그리앱, 문화상품권 지급하는 메이 팬아트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오버워치’의 유저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는 본인만의 독창적인 솜씨를 뽐내면서 금전적 혜택도 얻을 수 있는 팬아트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오버워치,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오버워치, 사진=헝그리앱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미션은 ‘느낌 가득한 메이(코패스) 팬아트 그리기!’로, 자신만의 스타일로‘오버워치’ 영웅‘메이’를 그려 ‘팬아트 카테고리’에 올리면 참여 완료된다. 1등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 원 권, 2등에게는 3만 원 권, 3등에게는 2만 원 권을 각각 지급하며, 순위권에 들지 못한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1만 원 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시각으로 지난 6일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오버워치 월드컵 2016’결승전에서 한국 대표팀은 러시아를 상대로 4대0 승리를 거두며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 이날 MVP로는 윈스턴과 라인하르트로 맹활약한 ‘미로’ 공진혁이 선정돼 이목을 끌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