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엘페이,우리은행 계좌 이용시 최대 3천 포인트 제공

롯데 엘페이,우리은행 계좌 이용시 최대 3천 포인트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엘페이(L.pay)에서 이달 8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엘페이 가입 후 우리은행 계좌를 이용하면 최대 3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엘페이와 위비패밀리가 만나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엘페이 신규 가입 고객이 우리은행 직불 계좌를 등록하면 엘포인트 2000점을, 첫 결제시 엘포인트 1000점을 추가로 적립해 최대 3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자 대상 1인 1회 혜택 제공) 오는 8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우리은행 계좌로 엘페이 결제시 결제 금액의 0.3%까지 위비 꿀머니 적립이 가능하다. 엘페이 관계자는 "적립뿐만 아니라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면서 "우리은행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이달 말부터 통합 포인트인 위비꿀머니와 엘포인트를 양방향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므로 고객들의 포인트 활용처가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엘페이의 우리은행 직불 결제는 롯데닷컴·엘롯데(온라인)과 롯데백화점·롯데면세점(오프라인)에서 결제 가능하며 향후 이용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엘포인트·엘페이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