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종 후지논 라인업 경험" 후지필름, '렌즈정보' 사진전

원본보기 아이콘

11월4일부터 12월4일까지 후지필름 스튜디오 X갤러리서 개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다양한 렌즈 정보를 통해 사진 촬영의 비밀을 엿볼 수 있는 '렌즈정보' 사진전을 4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후지필름 스튜디오 지하 1층 X갤러리에서 개최한다.이번 전시회에서는 사진 촬영의 핵심 역할을 하는 렌즈에 대한 정보를 소개한다. 전시장 내에는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후지필름 XF렌즈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각각의 사진마다 사용된 렌즈에 대한 정보가 나타나있다. 해상력 차트 만으로는 알 수 없는 좋은 렌즈를 선택할 수 있는 기준에 대해서도 경험할 수 있다. 후지논 렌즈들의 아름다운 빛망울, 왜곡 없는 표현력, 주요 피사체와 배경 사이의 자연스러운 연결을 볼 수 있는 스윗스팟을 전세계 X포토그래퍼스들의 사진을 통해 볼 수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그 동안 궁금해도 알기 힘들었던 프로 사진가들의 렌즈 사용 경험과 사진 결과물을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렌즈와 사진에 관련한 팁을 얻고 싶은 이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전시 리플렛에는 더욱 자세한 사진별 렌즈 정보와 렌즈 이름에 표기된 숫자의 의미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담아 관람객들의 렌즈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사진전을 감상하고 난 후에는 1층의 X스토어에서 해당 카메라 및 렌즈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한편 후지필름은 최근 대전, 목동 체험존 세미나 개최와 X-A3 체험단 모집 등 소비자 소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지난 달에는 신제품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T2로 찍은 사진을 전시한 '엑스-레이-아웃' 사진전을 연 바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