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코리아, '뉴 XJ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 실시

뉴 XJ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 연말까지 진행
뉴 XJ 3.0D 프리미엄 럭셔리 롱휠베이스 모델 월 150만원대 이용 가능

재규어 뉴 XJ

재규어 뉴 XJ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재규어 코리아는 KB렌터카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뉴 XJ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전국 22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뉴 XJ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은 재규어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뉴 XJ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해 부담을 줄이고 각종 세금, 보험, 정기검사 기본 제공으로 편의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뉴 XJ 3.0D 프리미엄 럭셔리 롱휠베이스 모델을 36개월 동안 이용할 경우 매달 대여료는 150만원대(선납급 30% 기준)다. 계약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5년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계약 종료시 차량 인수 또는 반납을 선택할 수 있다.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보험,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보험은 매년 자동으로 갱신된다. 또한 자동차 법정 정기검사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해 계약 기간 동안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재규어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뉴 XJ는 매혹적 디자인, 혁신적 파워트레인이 발휘하는 강력한 주행성능, 재규어만의 첨단 기술력이 녹아든 혁신적 테크놀로지가 어우러져 한 차원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백정현 재규어 코리아 대표는 "재규어의 정수를 담고 있는 뉴 XJ를 보다 많은 사람이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고객 부담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향후 브랜드 원칙인 고객 제일주의에 입각해 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구매 프로그램을 마련해 재규어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 XJ 장기 렌터카 특별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재규어 전국 전시장이나 KB렌터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