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GS칼텍스 주유 특화 카드 출시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하나카드가 GS칼텍스에서 주유특화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손님들이 주로 사용하는 주유업종 및 생활밀착업종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카드로, GS칼텍스에서 주유비 할인과 3대 영화관(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GS칼텍스에서 리터당 120원 할인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30원 추가할인돼 15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주유할인 횟수는 1일 1회, 월 4회까지 가능하며, 1회당 할인한도는 주유금액 10만원까지다.

영화관 할인혜택은 국내 3대 영화관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앱), 현장결제 상관없이 월 1회에 한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트?슈퍼?교통?통신 이용금액을 하나머니로 적립하는 혜택도 담고 있다.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롯데마트), 대형슈퍼(이마트 에브리데이?홈플러스 익스프레스?롯데슈퍼?GS슈퍼), 통신(SKT?SKB?KT?LGU+), 교통(버스?지하철?택시)에서 이용한 금액의 5% 만큼 월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적립한다.하나카드는 올해 말까지 이 카드를 포함해 '하나멤버스 1Q카드' 모든 시리즈를 보유한 손님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 사용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하나머니, 3대 편의점(CU?GS25?세븐일레븐)에서 이용금액의 5%를 매월 최대 5000하나머니로 적립한다. 또한, 대중교통 이용 시 회당 100하나머니, 택시는 회당 1000하나머니를 적립해 매월 최대 5000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으며, 음식업종 이용금액의 1%를 매월 최대 5000하나머니까지 적립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2000원이다.

카드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KEB하나은행 영업점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