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3일까지 접수

서류합격자 11일 개별공지…운영지원·가맹사업·마케팅·신사업·경영지원 모집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이디야커피가 다음달 3일까지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매년 공개채용을 진행해왔으며 올해 모집분야는 운영지원·가맹사업·마케팅·신사업·경영지원 파트다. 합격자는 직무에 따라 본사(서울) 또는 영남사무소(부산)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로 외국어 능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바리스타 자격증 소지자,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이디야 메이트는 우대한다.
이디야커피,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3일까지 접수 원본보기 아이콘

원서는 다음달 3일 자정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11일 오후 6시 개별 공지할 예정이며 이후 실무면접과 1박 2일의 합숙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이디야커피 측은 "내부고객만족을 목표로 업계 최고 수준의 신입사원 초봉을 지급하고, 체계적인 복지 체계를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연봉 외에 피복비·체력단련비·자기계발비·도서구입비를 별도로 지급하며, 매년 전직원이 해외 워크샵을 떠난다. 구내 식당에서는 조·중·석식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사내 카페테리아를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