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CJ오쇼핑서 공부용 의자 'T25' 판다

시디즈 T25

시디즈 T25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오는 22일 CJ오쇼핑에서 신제품 학생용 공부 의자 'T25'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T25'는 시디즈가 자체 개발한 체중 감응형 틸트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의 체중에 맞게 자동으로 틸팅 강도를 조절해 주는 기능성 의자다. 체형 변화에 따라 등받이와 좌판이 움직이는 각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체격에 따라 별도 기능 조절 없이 몸에 꼭 맞는 탄성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등·좌판의 ‘스트림라인’이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바른 자세를 유도하므로 장기간 앉아있는 성장기 청소년의 바른 체형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프랑스의 세계적인 컨설팅 회사 ‘넬리로디’와 협업해 인테리어 트렌드에 적합한 실용적이고 세련된 색상 및 소재를 적용했다. 사람과 공간을 배려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인정 받아 ‘2015 굿 디자인 어워드’, ‘핀업디자인어워드’, ‘인간공학디자인상’ 등을 수상했다.

이번 CJ오쇼핑 특별 방송은 22일 쇼호스트 유난희와 방송인 홍석천이 진행하는 리빙쇼 ‘라메종’을 통해 오전 9시 2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시디즈 ‘T25’ 의자에 등판 커버가 포함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T25’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총 6명에게 95만원 상당의 일룸 ‘모션데스크’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시디즈 관계자는 “시디즈 ‘T25’는 바른 자세 유도 및 편안한 착석감은 물론 체중에 맞게 자동으로 틸팅 강도를 조절해 주기 때문에 장시간 고정된 자세로 앉아 집중해야 하는 성장기 자녀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며 “홈쇼핑 최초 런칭을 기념해 ‘T25’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좋은 기회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