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1위 어플 '모비', 수집형 모바일게임 '골든나이츠' 무료 쿠폰 지급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 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유저들이 게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무료 쿠폰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헝그리앱 골든나이츠,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골든나이츠, 사진=헝그리앱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골든나이츠’로, 별다른 미션 없이 쿠폰 발급을 신청한 유저 모두에게 ‘200루비’, ‘30만 골드’, ‘4성소환서 1매’를 제공한다.

라쿤소프트에서 개발하고 네시삼십삼분에서 서비스하는 ‘골든나이츠’는 총 180여 종의 다양한 영웅이 등장하는 수집형 모바일 액션 RPG로 특히 불, 물, 자연, 철, 독, 빛 등 상성 관계가 명확한 영웅들을 이용해 전략적 팀 구성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태그를 통한 호쾌한 ‘협동 액션’, 변화무쌍한 패턴의 공격을 펼치는 ‘레이드 보스’, 최고의 편의성을 자랑하는 ‘자동전투 시스템’ 등의 다양한 재미 요소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150여 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모드’, 특정 시간마다 재화를 획득하는 ‘채광 모드’, 이용자의 채광소를 공격하여 재화를 뺏는 ‘약탈 모드’, 100층으로 이뤄진 ‘도전의 탑’, 최고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도 갖췄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