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중증장애인생산품 전시 및 판매행사 개최

김제시, 중증장애인생산품 전시 및 판매행사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정용 기자]김제시는 장애인생산품에 대한 인식개선 및 홍보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고 근로장애인의 복지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2016년 하반기 장애인생산품 판매 및 홍보행사가 지난 13일 김제시청 현관로비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전북장애인생산품 판매시설 주관으로 김제시 유일의 장애인보호작업장인 ‘장애인보호작업장’에서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는 ‘해내리 물티슈’를 비롯해, “우선구매대상 18개 품목”과 도내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생산품인 문구류, 식품류 등을 판매한다.김제시 주민복지과의 협조로 이루어지는 이번행사는 장애인복지시설 및 단체로부터 많은 관심을 비롯해 행사 전부터 문의 및 사전 주문이 상당수 들어오는 등 실과별 직원 및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행사관계자는 “중증장애인의 자립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애인생산품 구매 문의는 전라북도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 856-2646, 2647), 온라인쇼핑몰( http://www.jbgom.or.kr ) 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용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