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잇템] 여자스타들이 선택한 뷰티 아이템 어디꺼?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여자스타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은 남다르다. 최근 뷰티 프로그램 MC로 발탁된 리지와 김새롬이 자신이 애용하는 화장품을 공개했다.

패션엔 '화장대를 부탁해2' 캡처 / 오엠

패션엔 '화장대를 부탁해2' 캡처 / 오엠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10월 5일 패션엔 '화장대를 부탁해2'에서는 리지 화장대가 공개됐다. 평소 리지가 사용하는 화장품부터 관리법까지 리지 피부관리 노하우가 화제로 떠올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리지는 크림을 잘 사용하지 않는데 유일하게 사용하는 제품이 있다며 말했다.◆ 리지 크림 어디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오엠 '페이스 토닉 밤'이다. 상온에서는 고체로 피부에 닿으면 촉촉한 크림으로 변하는 제품이다.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방송계의 대표적인 립 덕후로 불리는 김새롬은 휴양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내추럴 포인트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김새롬은 지난 9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행 메이크업은 이만큼만. 미니멀리즘”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여행 중 간단한 내추럴 포인트 메이크업의 비법을 공개했다.◆ 김새롭 립 어디꺼?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립 마그넷'이다. 특히 김새롬이 사용한 400 밀라노 레드 컬러는 웜톤 쿨톤 모든 여성을 위한 핑크 피그먼트 베이스의 새로운 레드 컬러로 제작됐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