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이미지로 보는 아이오아이 앨범 ‘Miss Me?’ 어떤 맛일까

새 미니앨범 'Miss Me?'로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아이오아이/사진=아이오아이 공식 SNS 캡처

새 미니앨범 'Miss Me?'로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아이오아이/사진=아이오아이 공식 SNS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아이오아이(I.O.I)의 신곡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2일 아이오아이는 공식 SNS를 통해 2번째 미니앨범 ‘미스 미(Miss Me?)’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멤버는 임나영, 주결경, 김도연, 강미나, 김청하다. 사진 속 5명은 각자 색다른 컨셉으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아이오아이는 오는 17일 0시 새 미니앨범 ‘미스 미(Miss Me?)’를 발매할 예정이다. 지난 5월 데뷔곡 '드림걸스' 이후 5개월여 만의 완전체 활동이다.

12일 공개된 KBS 가요심의 결과에 따르면 이들이 17일 발표할 활동곡의 제목은 '너무너무너무'로 작사·작곡은 센터 전소미의 원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맡았다.이번 앨범 활동은 2017년 1월까지로 예정돼 있는 활동 기간 중 마지막 완전체 컴백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아이오아이는 컴백에 앞서 16일 오후 11시 30분부터 Mnet을 통해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었SHOW' 생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아이오아이의 새 앨범에는 박진영이 프로듀싱한 '너무너무너무' 외에도 B1A4 진영이 만든 한 곡, 브랜뉴뮤직 라이머가 만든 두 곡이 수록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