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베이 아파트형 구조 갖춘 '천안 불당파크푸르지오' 오피스텔 656실 분양 중

'천안 불당파크푸르지오'

'천안 불당파크푸르지오'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집 값 상승률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전세난도 해갈될 기미가 쉽게 보이지 않자 신혼부부들이 주거용 오피스텔 등 대안을 찾고 있다.

대우건설이 천안 불당신도시에서 선보이는 ‘천안 불당파크푸르지오’ 내 주거용 오피스텔은 계약면적 기준 3.3㎡ 당 510만 원대로, 아파트에 비해 비교적 낮은 분양가를 갖추고, 추후 월세 수익을 위한 투자용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내년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모 씨(32세)는 “신혼집으로 불당파크푸르지오 주거용 오피스텔을 계약했다”며 “빌트인 전기오븐, 에어컨 등이 옵션으로 구비돼 혼수 품목을 줄일 수 있다. 작지 않은 크기라 아이가 좀 자랄 때까지 거주하고, 이후에는 월세로 내놓을 생각”이라고 말했다.

주거용 오피스텔의 경우 기존 원룸형이 대부분이었으나 최근에는 방과 거실을 갖춘 아파트형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안방 내 드레스룸까지 갖춘 ‘천안 불당파크푸르지오’ 주거용 오피스텔의 경우 전용 84㎡로 신혼부부는 물론 3인 가족 생활에도 부족함이 없다. 거실 외 방을 2개 혹은 3개로 나누어 가족 수, 용도 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천안 불당파크푸르지오는 아파트와 주거용 오피스텔이 어우러진 대단지로, 단지 내 마련된 Uz센터에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누릴 수 있다. 피트니스 클럽은 물론 GX, 골프 클럽 등 운동 시설과 푸른도서관, 어린이집 등 교육시설을 갖췄다. 특히 손님이 방문했을 시 이용 가능한 게스트룸과 가족끼리 당구나 탁구 등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룸까지 마련됐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으로 총 1166가구, 이중 오피스텔은 656실이다. 오피스텔 전용면적 84㎡으로 총 2개 타입이 있다. 계약금 500만 원 정액제로, 일부 타입에 한해 중도금 무이자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현재 현재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810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10월 중에 롯데마트 천안 아산점 맞은 편인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있는 구 지웰시티 견본주택 부지로 이전할 예정이다.

분양 및 견본주택 방문 관련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