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中企 컨설팅 컨퍼런스'…7일까지 접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라마다호텔에서 '제2회 중소기업 컨설팅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컨설팅 혁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컨설턴트, 교수, 연구원, 대학원생, 중소기업 대표 등 5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경영컨설팅에 대한 향후 전망'과 '지능정보서비스 시대의 기업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컨설팅 전략', '한국 컨설팅산업의 발전 방향' 등 3개의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또 한국컨설팅학회와 4개 컨설팅대학원(한양대ㆍ한성대ㆍ 금오공대ㆍ대전대)이 지능정보 서비스, 신성장 산업, 빅데이터, 해외 수출기업 컨설팅 우수 사례 등을 주제로 학술행사를 연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7일까지 중소기업 컨설팅 지원사업 홈페이지와 한국컨설팅학회를 통해 사전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김성환 중진공 창업기술처장은 "이번 중소기업 컨설팅 컨퍼런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중소기업의 대응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중소기업이 체질개선으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반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