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금일(4일)까지 인기 모바일게임 '용의후예' SNS 홍보 미션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모바일 MMORPG ‘용의후예:전쟁의서막(이하 용의후예)’의 공식 커뮤니티 '용의후예 헝그리앱'에서는 손쉬운 방법으로 게임 캐시를 얻을 수 있는 홍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용의후예,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용의후예, 사진=헝그리앱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미션은 ‘너도나도 다함께 용의후예 5차’로 블로그나 트위터 혹은 페이스북에 ‘용의후예’ 다운로드 링크와 함께 간단한 평가를 올리고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참여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게임 캐시인 귀속 다이아 200개와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용의후예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원한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용의후예’는 지난달 12일 여섯 번째 신규 서버 ‘생츄어리’를 오픈하고, 채팅창 기능 버튼 최적화 및 길드명, 캐릭터명 변경 스크롤 사용 제한 해제 등 유저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한편 유저들은 헝그리앱에서의 이벤트 참여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포인트로 ‘헝그리앱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기프트카드’, ‘게임 캐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게이밍키보드 및 마우스, 영화예매권, 외식프랜차이즈 이용권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