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모두투어 여행 박람회' 초대권 공짜

위메프, '모두투어 여행 박람회' 초대권 공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2016 모두투어 여행 박람회' 초청권을 내달 16일까지 0원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두투어 여행 박람회는 내달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서울 강남구 SETEC에서 진행된다. 모두투어가 추천하는 3대 휴양지와 마스카라쇼, 싸이먼쇼, 차모로쇼 등 세계 각국의 유명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초청권은 위메프를 통해 1개의 위메프 ID당 10장까지 구매 가능하다. 박람회 기간 동안 위메프를 통해 초청권을 구입한 고객 중 선착순 400명에게 위메프 5000포인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여행 박람회를 기념하여 무료 세부여행 경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내달 16일까지 위메프를 통해 초청권을 구매한 후 해당 딜의 URL 주소를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위메프 #무료여행’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고 자신이 게재한 SNS의 URL을 Q&A 게시판에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마무리 된다.

참가자 중 5명을 추첨하여 1인당 동반자 1명까지 함께 여행 갈 수 있는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경품을 지급한다. 여행 일정은 11월27일 출발하여 12월1일 도착하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18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딜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신인수 해외여행팀장은 “이번 모두투어 박람회를 통해서 동남아, 남태평양, 일본, 중화권, 유럽, 미국 등 여러 지역의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만나고, 자신이 원하는 각국의 특색에 대해서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무료 여행까지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