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신제품 '럭스침대' 출시…NS홈쇼핑서 첫선

한샘 럭스침대(사진=한샘 제공)

한샘 럭스침대(사진=한샘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한샘이 신제품 '럭스(Lux) 침대'를 출시하고 오는 25일 N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럭스 침대는 고급스러움을 뜻하는 '럭셔리(Luxury)'에서 이름을 따온 제품이다. 가죽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싸인 침대의 헤드 부분은 쿠션이 내장돼 있어 TV시청, 독서를 할 때 편안하게 기대앉을 수 있도록 했다. 웜그레이와 딥브라운 색상을 적용했다. 심플한 사각형 디자인으로 어떤 가구와도 잘 어울리도록 만들었다. 매트리스는 ‘프리미엄 라텍스 탑 매트리스’로 구성했다. 매트리스 전체를 7개 구역으로 나눠 신체 부위별로 다른 강도의 스프링을 사용해 편안함을 더했고, 라텍스를 내장해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도록 했다. 상단에는 통기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양모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이번 방송에서는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가 함께 판매된다. 킹사이즈, 퀸사이즈, 슈퍼싱글사이즈로 구성됐다. 한샘 관계자는 “가죽 소재 침대는 나무소재 가구와 질감 차이가 크기 때문에 기존의 붙박이장, 협탁 등의 가구와 무난하게 조화를 이룰 수 있다”며 “가을 이사철을 맞아 가죽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으니 홈쇼핑 방송에서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받고, 안방 분위기도 바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