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특화 어플 '루팅', 모바일 RPG '엔네아스사가' 플러스 쿠폰 추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유저들이 게임 콘텐츠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제공하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헝그리앱 엔네아스사가.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엔네아스사가. 사진=헝그리앱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모바일 RPG ‘엔네아스사가’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상급 영웅의 돌 상자 1개’와 ‘고기 100개’, ‘골드 30만’ 등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다이아 100개’, ‘고급 영웅 상자 1개’ 등이 포함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케인글로브가 서비스하는 ‘엔네아스사가’는 지난해 출시된 ‘던전크러쉬’의 글로벌 버전으로, 지난 7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팔계’를 추가하고 실행 아이콘 및 왕가의 무덤 영웅 획득 보상 변경 등을 개선해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300개 이상의 던전, 아홉 개 종족과 네 가지 속성의 영웅을 조합하는 전략적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이 게임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