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오프닝 세레모니' 협업 유니폼 및 컬렉션 출시

.

.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이 뉴욕 패션 브랜드 오프닝 세레모니와 함께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뷰티 크루들을 위한 유니폼 ‘VDL V-핏’을 선보였다.

이번 VDL V-핏은 오프닝 세레모니가 VDL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바이올렛, ‘V’를 새롭게 해석한 유니폼으로, VDL 뷰티크루만의 특별한 감각을 그대로 표현한다. 오프닝 세레모니는 2002년 듀오 디자이너인 움베르트 레옹과 캐롤 림이 뉴욕의 작은 편집샵에서 시작했으며, 현재는 뉴욕 패션 위크에서 매번 화제를 모으는 등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 듀오 디자이너는 2011년 7월부터 패션 브랜드 겐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도 활동, 파리에서는 겐조를, 뉴욕에서는 오프닝 세레모니를 동시에 디렉팅하고 있다.

함께 출시된 ‘VDL 뉴욕 패션 위크 메이크업 컬렉션’은 뉴욕 패션 위크과 오프닝 세레모니와의 유니폼 협업 작업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패키지에 VDL 메이크업 제품을 담았다.

VDL은 뉴욕 패션 위크 컬렉션 출시와 함께 오는 7일까지 ‘VDL 뷰티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뷰티위크는 뉴욕 패션 위크 컬렉션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룩을 제안하고,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과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엑스퍼트 메탈 쿠션&딥 하이드로 크림 2종 세트, 네이키드 클렌징 오일크림(스트롱)을 특별한 용량과 가격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구매 금액대별 기프트도 제공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