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주말 앤 여행'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인천, '주말 앤 여행' 패키지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주말 가족 나들이 계획으로 고민하는 부모를 위해 ‘주말 앤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3일부터 12월10일까지, 9월17일을 제외한 매주 토요일 이용 가능한 본 패키지는 주말에 근교로의 외출을 원하는 가족이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1박 2일을 알차게 보내기에 제격이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성인 2인 아침 식사, 키즈 아트 클래스, 씽씽존 무료 이용이 포함됐다. 낮은 수심과 따뜻한 수온의 어린이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아침 식사의 경우,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소인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소인 자녀를 둔 4인 가족은 추가 식사 비용에 대한 부담없이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패키지에 포함된 키즈 아트 클래스와 씽씽존은 모두 ‘주말 앤 여행’ 패키지 고객들만을 위한 액티비티로, 아이들에게 신나고 즐거운 주말의 추억을 선물한다. 키즈 아트 클래스는 가족이 함께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예술 작품을 만드는 활동이다. 9월, 10월에는 닥종이를 한 겹 한 겹 덧붙여 인형에게 새 옷을 입혀주는 닥종이 인형 만들기, 11월, 12월에는 클레이를 활용해 밤을 환하게 밝혀 줄 LED 램프를 예쁘게 꾸미는 클레이 아트 클래스를 진행한다. 씽씽존은 영국, 미국, 일본 등의 40여개국에서 패밀리 레포츠로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의 킥보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들은 킥보드 위에서 균형 감각을 익힐 수 있고, 또 다양한 꽃과 나무로 둘러싸인 야외 가든에서 바람을 가르며 주말을 신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0만원부터다.(세금 10% 별도)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