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대학생 초청 '디플팅' 진행…취업 멘토링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LG디스플레이가 LG디스플레이 입사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취업 멘토링을 진행했다.

LG디스플레이는 LG디스플레이 입사를 꿈꾸는 대학생 70명을 파주사업장으로 초청해 '디플팅'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디플팅은 LG디스플레이가 페이스북·블로그 등 온라인을 통해 공유해온 회사·취업 정보를 취업준비생들과 직접 나누고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다.

참가 학생들은 LG디스플레이의 첨단 기술·제품이 전시된 전시장을 둘러보고 현업 멘토들과 취업 노하우·회사 복리후생·근무 환경 등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입사 성공 전략'을 주제로 한 채용 담당자 특강도 진행됐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직장 선배로부터 근무 환경·조직 문화·직무 등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어 참가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2010년부터 대학생이 운영진으로 활동하는 블로그 'D군의 This Play'를 통해 디스플레이를 비롯한 IT 정보, 20대 라이프스타일·문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해오고 있다. '테크니컬 톡'을 통해선 경영진이 직접 회사의 기술력과 기술 트렌드 등을 설명하는 등 젊은 세대와의 소통에 노력하고 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