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오버워치' 등장인물 가상 캐스팅 하면 밥알 총 6만 포인트 지급!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오버워치’의 유저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게임 내 등장인물에 더욱 관심을 갖고 게임을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이색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미션은 '내 마음대로 가상 캐스팅!'으로, 제시된 예시를 참고하여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영웅이나 캐릭터 등에 어울리는 인물을 가상 캐스팅한 후 ‘오버워치 헝그리앱’에 게재하면 된다. 1등으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20,000포인트, 2등에게는 15,000포인트, 3등에게는 10,000포인트를 각각 지급하며, 그 외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3,000포인트씩 지급한다.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이미지를 활용했을 때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헝그리앱’은 지난 8일 ‘오버워치’의 전적 검색 사이트인 ‘오버앱’을 오픈하고 ‘오버워치 게이밍 세트’ 등 총 1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