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8·9 전대] 정진석 "차기 대표와 '환상의 찰떡공조'로 정권재창출"

[새누리 8·9 전대] 정진석 "차기 대표와 '환상의 찰떡공조'로 정권재창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정진석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9일 "오늘 선출된 당 대표와 저는 환상의 찰떡공조를 통해 박근혜 정부 성공과 정권 재창출의 임무를 반드시 완수하겠다"고 밝혔다.

정 원내대표는 이날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전당대회에서 "우리 손으로 만든 박 대통령을 끝까지 지키고 이 정부를 성공시키며, 내년 12월 우리가 열망하고 소망하는 정권 재창출을 위한 대장정에 나서자"며 이같이 말했다.또한 그는 "야당에게 정중히 요청드린다. 정부가 제출한 추경 예산안은 민생경제를 위한 최소한이 조치"라며 "이달 안으로 반드시 통과에 협조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정 원내대표는 "산업화·민주화 세력이 힘 함쳐 만든 새누리당은 정권을 두 번 내줬고 천막당사 시절도 있었지만 결코 헤어지거나 이별하지 않았다"며 "창당과 분당을 밥먹듯이 하는 야당과는 달리 우리는 지금까지 하나였고 앞으로도 하나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